본문 바로가기

Utility

로블록스 다운로드

제작사 : 로블록스 코퍼레이션

 

유통사 : 로블록스 코퍼레이션

 

등급 : 전체 이용가

 

장르 : 오픈월드 샌드박스 롤플레잉

 

게임 다운로드 사이트 :  [링크]

 

 

플랫폼 : Windows, Mac, VIVE, Oculus, XBOX ONE, Android, iOS

 

시스템 최소사양 : Windows XP OS X 10.7 이상 / Graphic DirectX 9 및 Shader Model 2.0 이상 / 1.6GHz 프로세서 이상 / Memory 512MB 이상 / HDD 20MB 이상 / Internet 4 - 8 Mb/s 이상

 

시스템 권장사양 : Windows 7 OS X 10.7 이상 / Graphic DirectX 9 및 Shader Model 2.0 이상 / 1.6GHz 최신 프로세서 이상 / Memory 1GB 이상 / HDD 20MB 이상 / Internet 4 - 8 Mb/s 이상

 

 

 

2004년도에 에릭 카셀과 데이빗 바스져키가 만든 로블록스 코퍼레이션 이라는 기업이 있죠. 그리고 이 기업에서 제작 출시한 작품이 바로 로블록스 게임 입니다. 샌드박스 오픈월드 롤플레잉 게임인 ROBLOX GAME 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체 이용가 콘텐츠로써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새로운 계정들이 큰 폭으로 상승되고 있죠.

 

 

 

이같은 분위기에 힘입어 로블록스 게임 플레이어들의 매월 이용자가 1억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했으며, 특히나 자주 비교되는 마인크래프트를 능가하였다는 평가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가운데 2019년부터는 Roblox 홈페이지 및 클라이언트에서 한국 유저들을 위한 한글화 서비스가 이뤄졌으며, 이와 함께 한국어 지원 게임들도 속속 생겨나면서, 국내에서도 많은 유저들이 꾸준히 생산되고 있습니다.

 

 

로블록스 다운로드 & 게임 실행법

 

 

로블록스 런처 다운로드 클라우드 사이트  : [링크]

 

게재 된 클라우드 사이트 링크로 가서 게임파일을 받아 압축풀고 플레이어 런처를 전송받아 실행 및 설치해야합니다.

 

 

 

파일을 전송받고 압축까지 다 풀었으면 자신의 PC에 RobloxPlayerLauncher.exe 이라는 런처파일이 내려받아졌을 것인데, 그것을 실행시키면 플레이어가 게임을 구성하고, 잠시 기다려주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올 것입니다.

 

 

 

"ROBLOX 설치에 성공했어요!" 라는 문구가 나오면, 이제 게임 실행을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이후 로그인이 필요한데 만약 게임계정이 없는 사람은 생년월일과 아이디, 비밀번호, 성별만을 기입하여 간단히 만들 수 있고, 계정 로그인이 되면 게임 카테고리 내에 있는 목록들 중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선택하고 들어갑니다.

 

 

 

그리고 해당 콘텐츠 화면에 있는 녹색 ▶ 그림의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주면 로블록스 다운로드 위한 지원이 이뤄지며, 만약 이때 재실행 창이 뜨면 확인 버튼을 눌러 메세지를 끄고, 다시 자신이 플레이 하려던 게임 콘텐츠의 녹색 ▶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로딩이 이뤄진 후에, 해당 콘텐츠의 로블록스 게임 화면이 나오고 플레이 할 수 있고, 다른 콘텐츠 게임들을 플레이 할 때도 역시 해당 콘텐츠에 들어가서 플레이 버튼을 눌러 입장하면 됩니다.

 

 

 

게임화면의 크기는 창크기를 줄여서 조절 할 수 있으며, 이때 게임 인터페이스들이 반응형으로 자동 크기 조절됩니다.